홍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박형준)은 오는 12월 10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체육관에서 2022년 홍천군청소년스마트폰영상제 ‘내 인생의 장르를 결정하는 건 나다!’를 진행한다.

이번 홍천군청소년스마트폰영상제는 형식의 제한이 없는 자유주제의 영상을 제출하는 활동으로 청소년이 멀티미디어와 관련된 기술교육을 받고 이를 바탕으로 로컬크리에이터로서 미래영상의 주역인 청소년들을 육성하고자 기획됐다. 영상은 오는 12월 3일까지 접수받는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은 참가신청서를 작성하고 기간 내에 제출된 영상의 사전심사를 통해 총 5개의 영상을 선출하며, 12월 10일 영상제를 시청하는 청소년 및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3개 팀을 시상한다.

특히 이번 영상제는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동아리와의 협업으로 지역주민과 청소년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도 진행될 예정으로 청소년스마트폰영상제 ‘내 인생의 장르를 결정하는 건 나다!“에 대한 문의사항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김준희 청소년지도사(033-433-4351)에게 문의하면 된다.

박형준 관장은 “본인의 생각과 개성을 드러내는 영상 제작을 통해 청소년들이 영상미디어 로컬크리에이터로서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