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허일)은 지난 7월 1일부터 9월 12일까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이 주최한 2022 학교 밖 청소년 지원사업 홍보 영상 공모전에 참여해 동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에 참여한 방서윤(17세) 외 6명은 시청자미디어재단강원센터 미디어교육 미소·이음 프로그램 공모사업 선정으로 1인 크리에이터 교육 이수 후 홍천군꿈드림센터 활동을 통해 느낀 점과 성장의 경험을 5분 영상으로 제작 및 출품해 동상 및 시상금을 수여받았다.

꿈드림 담당자는 “이번 공모전은 청소년들의 노력이 수상으로 이어져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 된 것 같다”면서 “홍천군꿈드림이 관내 학교 밖 청소년에게 다양한 분야의 교육과 체험을 경험하는 학교이자 놀이터로서 배움에 그치지 않고 배움을 토대로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곳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천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여성가족부와 홍천군 지원으로 운영되며,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학교 밖 청소년 건강검진’ 신청을 상시 접수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홍천군꿈드림(033-432-138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 / 홍천신문 홍천지역대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